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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 ccmlove (ccmlove) 작성일 : 2008-09-08 
 
안녕하세요 씨씨엠러브 입니다. 
  
Vista 로그인시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엔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시에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림1) 로그인시 나오는 화면 

 
이런경우에는
 다음 그림과 같이 우측 하단의 작업표시줄에 시간을 현재 실제 시간과 맞는지 확인을 하신후에 맞지 않다면..
 

 
아래와 같이 "더블 클릭" 을 하셔서 실제시간과 같게 설정을 해주세요~
 

 
그후 인터넷브라우저를 다시 열어서 로그인을 해보세요~
 
시간이 실제 시간과 맞는데도..(그림1) 페이지가 계속 뜨면...
 "이 웹 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권장하지 않음)" 을 클릭해주셔서~ 로그인을 부탁드립니다.

 
p.s: 설정을 한후에도 계속 시간이 바뀐다면..
       바이러스 or 스파이웨어의 영향으로 인해 그럴 가능성이 많으므로..백신으로 검사를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에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문제가 있으시면
[해결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씨씨엠러브 입니다. 
  
Vista 로그인시 "이 웹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는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해결하기]
 
그 외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들은 먼저 툴바(알툴바, 네이브툴바등)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세요!
 
이후 다음과 같이 쿠키삭제, 파일삭제를 부탁드립니다.
 
1. 익스플로어 버젼 6.0 이하
 
1)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상단 메뉴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쿠키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쿠키 삭제]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건 텍스트 파일 형태의 로그인 정보를 의미하므로 삭제하는데 1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쿠키 삭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는데 [확인] 눌러주시면 됩니다.

 

3) 파일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 파일 삭제란 인터넷을 하다보면 그림파일, 플래시파일 등 접속한 사이트에 담겨져 있는 파일들을 컴퓨터 하드디스크의 일정한 장소(temporary folder)에 저장해둡니다. 이유는 다음에 해당 사이트를 접속했을 때 하드디스크에 있는 파일을 먼저 불러오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라고 되어 있는 곳에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쿠키와 다르게 그림파일, 플래시 파일 등 텍스트 파일이 아니므로 삭제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다 삭제할때까지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사양이나 임시파일 크기 설정에 관계가 있습니다.



4) 확인을 누르신 후 적용, 확인을 클릭해주세요.

 
2. 익스플로러 7.0을 사용하시는 분들
 
비스타일경우 기본 설정하기!!
 
도구->인터넷옵션->검색기록에서 삭제->
모두 삭제("추가기능에서 저장한 파일 및 설정을 함께 삭제" 꼭!! 체크)
를 해주시면 사용가능하십니다. 
  
1) 익스플로어 - 도구- 인터넷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인터넷옵셥 - 일반 - 삭제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모두삭제를 클릭해주세요


 
4) 추가 기능에서 저장한 파일 및 설정을 함께 삭제를 체크해주시고 예를 클릭해주세요


 
5) 적용, 확인을 눌러주세요~ 
 

3. OS가 Vista 이신 경우 (기본설정하기)
 
■ Windows Vista 의 경우자체 보안이 강화되어Active X를 설치하는데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도구>인터넷옵션을 실행합니다.

2). 보안>보호모드사용(Internet Explorer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앞 체크를 해제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3). Internet Explorer를 재시작합니다.
 
▶▶ 위의 방법으로도 모든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나
만약 이용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방법은 보안 모듈을 해제하는것 으로 보안적으로 취약 할 수 있습니다.)
1). 왼쪽 하단윈도우 로고 클릭 > 제어판을 실행합니다.
2). 제어판의 "사용자 계정"을 선택합니다.

3). "사용자계정 기본페이지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4). "사용자계정 컨트롤 사용/사용 안 함"을 선택합니다.

5). "사용자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의 체크를 해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지금 다시시작"을 클릭하여 PC를 다시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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