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 from FAQ where no='94'
 
  악보 인쇄가 안돼요!
작성자 : ccmlove (ccmlove) 작성일 : 2008-09-08 
1. 아크로뱃 리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 되어 있지 않았을 경우 인쇄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먼저 아크로뱃프로그램이 정상작동되는지 다음의 페이지(바로가기) 에서 버튼을 눌러 확인해 보시고, 정상작동 이라는 표시가 없을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에 아크로뱃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으시다면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에서 아크로뱃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설치되었던 폴더를 완전 삭제 하신 후 저희 사이트에서 다운을 받아 설치하셔서 재부팅 하신 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2.악보의 두줄만 인쇄될 경우
악보를 구매하지 않은 상태에서 인쇄를 시도하셨을 경우입니다.
악보를 구입하시고 [악보 구매내역]에서 악보를 인쇄하시기 바랍니다.

 
3. 적립금이 없을 경우
캐쉬를 구입하시고 악보를 구입하신 후 인쇄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 윈도우 XP 서비스 팩2를 설치하신 경우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윈도우XP 서비스 팩2 (SP2)를 설치하신 회원님들은 서비스팩2의 팝업 차단 기능과 ActiveX 설치의 어려움 때문에 서비스의 일부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해당하는 상태를 확인하시어, 설정을 변경하세요. 서비스 팩2 설치 전과 동일하게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 도구 => 팝업차단 =>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익스플로러에 생긴 팝업관련 상태 줄을 클릭하신 후, 현재 사이트의 팝업을 항상 허용(A)을 선택하세요. 추가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는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목록보기 수정 지우기 글쓰기
 

대표이사:김현걸 |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17, 4층 (주)씨씨엠러브 | 02)562-5733 (09시~10시/14시~17시)
사업자등록번호:108-81-7873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2013-서울강남-00719호

Copyright (주) 씨씨엠러브. All Right Reserved. master1@ccmlove.com
* 현 사이트는 Microsoft사 Internet Explorer에서 최적화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