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스는 이 땅의 회복과 부흥을 꿈꾸며 사역하는 평신도 문화사역단체입니다. (대표 김준영, 지도목사 김남국)


하나님의 시기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흔적을 만들어가고, 또한 흔적을 지닌 자들로서 세상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사람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이 땅의 크리스천들이 그렇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마커스 예배모임 비전


1) 예배를 통해 이 땅에 회복과 부흥을 꿈꾸는 모임입니다.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삶의 현장가운데 지친 많은 영혼들이 예배를 통해 회복되고 그들이 각 교회로 돌아가 부흥을 이루는 주역이 되도록 기대하며 드리는 예배모임입니다.


2)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하나님께서 이 땅 가운데 역사하실 때, 마음껏 쓰실 수 있는 젊은이들이 예배와 말씀 가운데 일어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는 대학생, 직장인, 청년 그리고 마음이 젊은 모든 이들에게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영적 공급처가 될 것입니다.


3) 이 땅에 하나님의 문화를 세우는 모임입니다.

마커스는, 청년들이 세상문화의 많은 유혹 속에서도 그리스도인다운 향기와 흔적을 남길 수 있는 삶을 살며 하나님의 문화를 세워나갈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예배 모임도 그 문화의 한 조각이 되어 전문적인 음악성과 깊은 영성을 통해 삶으로 열매 맺는 풍성한 예배가 되도록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커스목요예배모임 : 매주 목요일 저녁 7:30
해오름교회 (지하철 낙성대역 8번출구)

문의 : 0502.203.0426 마커스 커뮤니티

PW 
  (운영방침에 맞지않는 댓글은 통보없이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